[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기업, 학교 등 그룹 명상교육 전문업체이자 국내 최대 ‘무료’ 마음챙김 명상 플랫폼인 ‘하루명상’이 지난달 23부터 일주일간 서울시 주최로 열린 ‘2024 서울뷰티트래블위크’에 주요 후원사로 참여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2024 서울뷰티트래블위크'는 몸과 마음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K-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서울숲을 비롯한 성동구 일대에서 일주일 동안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하루명상’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요기보(Yogibo)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전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27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폐막식까지 특별 제작된 콜라보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서울숲 공원 내 여러 공간에서 러닝, 요가, 음악, 싱잉볼, 춤 등을 활용한 다양한 마음챙김 명상 프로그램과 함께 요기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으며 두 브랜드를 함께 알리는 계기를 만들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하루명상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였다. 무료 하루명상앱 다운로드 시 웰니스 리조트 VIP 바우처, 마음챙김 도서, 최고급 아로마 오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하루명상 로고/사진제공=하루명상
‘하루명상’은 전문가들의 명상 관련 콘텐츠를 비롯해 수면, 스트레스 관리, 우울증 등 감정관리, 음악, 사운드 등 1,400개 이상의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앱이며, 국내외 다양한 기업, 학교, 기관 및 단체에 맞춤형 온/오프라인 명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하루명상 김현지 이사는 “이번 서울뷰티트래블위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단순한 힐링을 너머 ‘몸과 마음을 위한 적극적인 휴식’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하루명상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현대인들이 과학기반의 마음챙김 명상을 일상에서 쉽게 접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